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유오피스에서 스낵바 운영하는 방법: 패스트파이브편
    기업복지 트렌드 😎/공유오피스 2020. 11. 13. 14:32

     

    

    '스타트'로 공유오피스에서 스낵바 운영하기

    공유오피스와 같은 공용공간에서는 스낵바를 어떻게 운영할까요? 상주직원을 고용해서 재고관리부터 결제까지 맡기기엔 신경써야할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스낵24 '스타트'는 무인결제시스템이 도입된 스낵바로 이 모든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패스트파이브 사례와 함께 살펴볼까요?

     

     

     

    💡 스낵24 스타트 란?
    스낵24에서 설치한 스낵바와 결제키트(키오스크, 바코드스캐너, 카드단말기)로 운영하는 무인결제서비스 스낵바 입니다. 모든 설비는 기준 충족 시 무상렌탈 해드리고 있으며 상품 재고관리와 진열까지 모두 스낵24 매니저가 직접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채팅상담으로 물어보기

     

     

     

     

    패스트파이브 강남 3호점 공용라운지에 스낵바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첫 설치날 부터 입주사 직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약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직원분들이 스낵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유오피스에서 커피, 음료와 함께 스낵바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입주를 고려하고 있는 기업에서도 큰 메리트로 작용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공유오피스와 같은 공용공간에서 스낵바는 어떻게 이용할까요? 스낵24 스타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직원이 없어도 무인결제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① 먼저 스낵바에서 원하는 간식을 골라봅니다 🍪

     

     


    ② 구매를 원하는 간식의 바코드를 바코드리더기에 읽어주세요. 구매할 상품명과 수량을 확인한 뒤 결제하기를 눌러주세요 👆

    바코드리더(좌) 와 결제하기(우)에 대한 키오스크 화면 

     

     

     

    ③ 마지막으로 카드리더기에 신용카드를 읽혀주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패스트파이브처럼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공용공간은 관리문제가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스낵24는 전담 매니저를 통해 재고관리부터 상품 주문과 진열까지 자체 관리시스템으로 철저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사 담당자님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더 나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습니다. 실제 서비스를 이용하고계신 K담당자님🍉 S직원님🍆의 의견을 들어보겠습니다.

     

    🍉 K담당자님: 스낵바를 운영하기 시작하고 입주사분들의 만족도가 높아진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비용이 따로 드는것도 아니고, 관리가 필요하지 않아서 저희도 스낵바를 제공하는데에 부담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S직원님: 일하다가 간식 사러 나가려면 멀리까지 나갔다가 와야해서서 너무 귀찮았어요. 가끔 카드를 놓고 나오기도 해서 매번 문열어달라고 하기도 좀 그랬는데 스낵바가 생기고부터는 너무 편하게 간식을 구매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관리비 0원으로 공유오피스에 스낵바 운영해보세요

    👉 간단 채팅상담 하러가기

     

     

Copyright © 2020 wef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