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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HR 변화
    기업복지 트렌드 😎 2021. 2. 22. 00:10

     

     

     

    코로나19로 인해

    전 분야에 많은 영향이 끼치면서

    기업 경영에 있어서도

    새로운 변화가 필요해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새로운 HR 정책의

    필요성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사람인의 조사에 따르면

    309개의 기업 중 75.1%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응을 위해

    HR이 변화해야 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실제로 전체 응답자의 61.8%가

    HR 정책 개편을 진행했거나

    계획 중이라고 응답하였고,

     

     

    이를 통해 대다수의 기업이

    경쟁력 강화를 체감하고 있다고

    답하였습니다.

     

     

     

     

    재택근무가 활성화되면서 ,

    워라밸의 중요성이 확대되면서,

    새로운 HR 정책의 필요성은 인지하지만

     

     

    사실 어떻게 도입해야 할지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특히나 어려움의 주된 이유가

    변화 시도를 위한 자원의 부족인 만큼

    정해진 자원 내에서 기업의 장점을

    드러내는 것이 미션이 되죠.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해결 방안으로는

    직원들조차 당연하게 지나쳐 왔던 불편함을

    복지로 개선하여 복지 좋은 기업으로의 인식을

    제공하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 회사가 놓치고 있던 실행 가능한 복지가 뭘까

     

     

    최근 구직자들의 기업 선택 요소 중

    복지에 대한 비중이 높아졌고

    기존의 복지 제도에 대한

    직원들 만족도도 낮았던 만큼

    작지만 직원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복지 제도가 해결책이 될 수가 있는 것이죠.

     

     

    소소하지만 만족도 높은 새로운 복지는

    현 직원들에게도, 앞으로의 예비 직원들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저희 위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모두 기업 복지에 기반하였기 때문에

    단순한 서비스의 이용성을 넘어서

    고객사의 가치를 새롭게 형성하는데

    목표가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는 스낵바 있다?” “야, 우린 아침마다 조식 제공해 줘~” "너희 생일 때 직접 선물 골라본 적 있어?"

     

    기업 복지 향상이라는 목표로

    기존에 안주해있지 않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춘

    새로운 서비스의 추가로

    진정한 기업 복지 플랫폼으로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의 서비스가 단순한 이용성이 아닌,

    새로운 HR의 한 부분이 될 수 있도록

    진정한 복지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진정한 복지는 무엇일까? 라는 고민에 대한 답.

    소소하지만 가장 가까이서 함께 할 수 있을 것.

     

     

    직원들에게는

    일과 일상 사이의 다리가,

    회사에는

    새로운 HR을 위한 발판이 되어

     

     

    작지만 함께하는 시도로

    새로움에 맞는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기업 복지 파트너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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